기사 메일전송
그린조이, 봄·여름 S/S 시즌공개… 여행객의 취향을 맞추어 여행테마 라인 전격 출시
  • 기사등록 2019-03-18 14:18:25
기사수정
그린조이 2019 S/S 화보

부산--(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8일 -- 추위가 한풀 꺾이고 따뜻한 봄기운과 함께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관련 상품의 인기가 덩달아 급증하고 있다. 그린조이는 이러한 봄 여행객들을 위해 ‘여행테마 라인’을 전격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그린조이 ‘여행테마 라인’은 골프를 여행에도 접목해 고객에게 한층 편안하고 세련된 감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한다. 베이직한 코어 아이템에 플라워 패턴을 입혀 에센셜하고 세련된 감성의 여행테마 웨어로 밝고 긍정적인 무드를 선사한다.



그린조이 2019년 봄·여름(SS)시즌은 1970년대 캘리포니아 레트로(복고)적인 무드를 반영하여 자연에서 따온 모티브를 활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플라워, 야자수, 롱비치, 무지개를 활용하여 유니크하고 에너제틱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또한 자연에서 가져온 패턴을 옵티컬하게 사용하고 스트라이프 선을 이용한 레트로한 무드의 디자인을 활용했다. 캘리포니아의 레트로한 느낌의 컬러와 애시드한 컬러가 레트로 스포틱 무드를 완성한다.



그린조이 여행테마 상품의 성공으로 올 봄·여름(SS) 상품 코디 판매가 초기에 많이 이루어져 업계에서 단연 돋보이고, 성공적이다. 그리고 올 봄·여름(SS) 상품에는 스트레치 밴드 소재를 사용하여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린조이 개요



그린조이는 1976년 창업하여 올해 43주년을 맞이한다. 2000년부터는 골프웨어로 전환하여 골프웨어 전국 탑 브랜드로 발전·성장했다. 그린조이는 엘레강스 하면서 리치한 감각의 합리적이고 세련된 감성을 추구하는 골프웨어로 현재 전국에 200여개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reenjoy.co.kr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3-18 14:18: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댓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Egyptian Embassy in South Korea Hosts National Day Reception Celebrating 72nd Anniversary of the July 23 Revolution
  •  기사 이미지 주한 이집트 대사관, 7.23 혁명 72주년 기념 국경일 리셉션 개최
  •  기사 이미지 "중앙아시아 5개국 봄맞이" 행사
교육부
최신뉴스+더보기
국민신문고_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