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

  •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가장많이 본 뉴스 (2019.09.20 ~ 2019.10.20)
HOME > 기사쓰기
엔씨소프트, 유아 숫자놀이 모바일 앱 ‘꼬물꼬물 수놀이’ 출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교육용 어플리케이션(앱) ‘엔씨 아이액션북’(NC iactionbook)의 새로운 유아 학습놀이 시리즈 1편 ‘꼬물꼬물 수놀이’를 6일 출시한다.

만 3세~5세의 유아들을 대상으로 하는 ‘꼬물꼬물 수놀이’는 호기심 가득한 캐릭터들과 함께 학습 놀이를 하며 1에서 10까지 수의 기초를 배우는 교육용 앱이다. 비누 방울을 터뜨리거나 냉장고의 자석을 이리저리 옮겨 맞춰 보는 등 상상력을 자극하는 7가지 재미있는 학습놀이 활동들로 구성되어 있어 ▷수를 읽고 쓰기 ▷순서에 대한 개념 익히기 ▷수량 더하고 빼기의 기초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한글과 영어를 모두 지원해 두 언어의 숫자를 익힐 수 있으며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성우 나레이션과 손 동작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도움 기능(튜토리얼)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이 스스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엔씨소프트 디지털컨텐츠사업팀 송준서 팀장은 “’꼬물꼬물 수놀이’ 출시를 시작으로 만 3세 이상 어린이들이 배워야 할 내용들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꼬물꼬물’ 시리즈를 향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꼬물꼬물 수놀이’는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app/id690432393?mt=8)에서 $2.99에 다운받을 수 있으며 한 번 구매로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한시적으로 $0.99에 판매하는 할인 이벤트와 앱스토어에 별점 및 리뷰를 남기면 아이패드 등 경품을 추첨하여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편집장 (opti@optitex.co.kr)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