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

  •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 thumnail
HOME > 기사쓰기
에이수스, 인텔의 새로운 B365 칩셋 기반 메인보드 2종 출시
과전압으로부터 PCB와 각종 회로를 보호하는 Overvoltage Protection 기능으로 높은 내구성
편집국 편집장
에이수스 B365M-A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25일 --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는 인텔의 B365칩셋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메인보드 PRIME B365M-A와 PRIME B365M-K 2종을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인텔이 2018년 4분기에 새롭게 선보인 B365 칩셋은 인텔의 LGA 1151 소켓을 기반으로 하는 300시리즈 칩셋 중 하나로서 이미 시장에서 높은 보급률을 보이고 있는 B360 칩셋의 후속 라인업이다. 사양 측면에서도 PCIe3.0 레인이 기존 12레인에서 20레인으로, USB 포트가 기존 12개에서 14개로 추가되었으며 B360에서는 지원되지 않던 SATA/ PCIe RAID 기능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변경되는 등 인텔 9세대 코어 프로세서의 성능을 지원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업그레이드된 점이 특징이다.

이번 라인업은 우선 하드웨어 측면에서 전원부의 구성이 강화되었고 메인보드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위해 다채로운 기술들이 적용되어 있다. 대표적인 기술로 PCIe 슬롯의 내구성을 강화한 SafeSlot Core, 스테인리스 기반의 후면 I/O쉴드, 써지 방지 기술로 향상된 내구성을 제공하는 LAN Guard, CPU와 메모리에 보다 정확한 모니터링과 조정을 가능케하는 Digi+ VRM, 과전압으로부터 PCB와 각종 회로를 보호하는 Overvoltage Protection 등 다양한 기술이 에이수스 B365시리즈 메인보드의 높은 내구성을 보장한다.

이번 제품에는 UEFI BIOS에서 원하는 세팅 항목을 바로 검색하여 설정할 수 있는 Search 기능과 시스템에 설치된 각종 쿨링 팬들의 미세 조정 및 모니터링이 가능한 Q-Fan Control 기능 등이 추가되었고 시스템에 필요한 각종 드라이버나 필수 소프트웨어들을 시스템이 바로 감지하여 설치할 수 있는 Q-Installer 기능 또한 추가되어 보다 손쉽게 메인보드를 컨트롤 가능하다.

에이수스는 이번에 출시하는 PRIME B365M-A 및 PRIME B365M-K 두 제품 모두 B365칩셋의 성능을 100% 끌어낼 수 있는 다채로운 기능을 갖추고 있다며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측면의 업그레이드와 소프트웨어의 추가로 완전히 새로운 컴퓨팅 경험을 제공할 에이수스의 PRIME B365시리즈는 25일 이후 국내 다수의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A/S나 가격 등의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메인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아이보라, 에스티컴퓨터, 인텍앤컴퍼니, 코잇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에이수스 개요

에이수스는 포춘지에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중에 하나로 오늘날의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한다. 에이수스는 Zenbo, Zenfone, Zenbook 그리고 VR 과 AR 그리고 사물 인터넷까지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으며 에이수스는 전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월드클래스 5000여명의 R&D 인력과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퀄리티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kr.asus.co

기자 프로필 사진
편집국 편집장 (opti@optikorea.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현재 의견 (0개) ↑ 추천순 보기  ↓ 반대순 보기
* 로그인을 한 다음 의견을 등록하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